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 생활

치앙마이 반타와이 수공예품 시장

치앙마이에서 항동로드를 타고 10여 Km를 내려가다보면 왼쪽으로 3Km 지점에 반타와이 수공예품 시장이 있습니다.

각종 원목 가구, 공예품, 조명기구, 악세사리, 실크 의류, 도자기 등등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 돌아가기 전 마님께서 필요한 물품들이 있다고 하셔서 방문했습니다.

쇼핑몰처럼 꾸며진 시장이 zone으로 나누어져서 상당히 큰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눈에 띄는 물품들이 많았네요....

필요한 물품을 구하기 위해 방문 해 봐도 좋고,

그냥 카메라 매고 구경 다니기도 좋은 곳 같습니다.

특히 집 꾸미기 좋아하시는 분이나, 목공예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아래처럼 되어 있는 시장 형태가 아주 큰 규모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쌀통이라는데요.... 내부가 대나무로 되어 있어서 벌레가 안 생긴다고 합니다.
집사람이 탐내던 물건인데, 이미 이삿짐을 보낸 상태라서 아쉽지만 패스.......... 했습니다.


크기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밥 한두 공기 정도의 크기부터 20kg 한포대가 들어갈 만한 크기도 있습니다...


이런 장식장과 각종 조명 기구들도 예쁜 것들이 많습니다.


원가는 별로 안 들었을 것 같은데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싼 편입니다... ^^;


이 집은 다양한 색깔의 특이한 조명 기구들이 많네요....


불교 국가답게 연꽃 모양의 등입니다...


이 집은 사진 촬영 금지라고 팻말이 붙어 있었는데, 주인이 없는 틈에 한 방 찍었습니다....


투박하지만 나름 인상 깊은 모양의 등.....


옷가게입니다... 옷가게는 수가 많지 않은데, 실크 제품이 많이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이 여성 옷입니다....


풍경만 전문으로 파는 곳도 있네요.....  코끼리 목각 풍경....


닭 풍경인데, 진짜 닭 깃털 같은 것을 붙여 놓았네요.... ㅎㅎㅎ 실감 납니다... ^^;


나무 꽃병과 나무 접시들입니다.......이렇게 모아 놓으니 꽤 고풍스럽더군요....


각종 원목 놀이 기구입니다.....  해 본 것들도 많네요....

맘에 들었던 책장입니다....... 튼튼해 보이고, 색깔도 맘에 들고..... 하지만 이제 떠나는 참이라서....아쉽... ^^;
도자기들도 종류가 다양 하네요....


각종 가방 종류입니다.


치앙마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개구리 소리 목탁(?).... 이렇게 다양한 색깔로 만드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장식용 목공예품도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고양이, 개구리, 오리, 닭 등등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