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 생활

치앙마이 와로롯 시장 구경~~~

큰아들 CMIS 행사를 마치고 가까운 김에 들러본 와로롯 시장입니다.

꽃가게, 과일가게, 각종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하구요

중국계가 상권을 잡고 있는 곳이라 여러가지 잡화와 의류도 무척 많습니다.


꽃가게 모습입니다.....  특별한 날에 마님께 꽃다발 선물을 할 때 한 번씩 갔는데요....
예쁘게 꾸며놓은 꽃다발이 300밧 전후입니다.... ^^;








모퉁이에는 과일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그다지 싸다는 느낌이 안들구요....
딸기를 많이 파는데, 가격이 비싼 데 비해 맛이 없어서 별로입니다... ^^;
뒤에 진열된 비싼 딸기는 맛이 좀 괜찮을까요????
누구 드셔본 분 있으시면 좀 알려 주세요~~~~ ㅎㅎㅎ








각종 벌레 튀김들............. ㅎㅎㅎ


족발입니다..........  카~무~라고 부릅니다. 밥과 함께 먹을 때는 '카오 카무'라고 합니다.


여기서 고추튀김을 찾았네요~~~~  한국에서 먹던 것과 거의 흡사합니다.... ^^;


도너츠 가게...........  역시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 없듯이.....


하나씩 꼭 입에 물려 줘야 합니다.... ^^;


쏨땀 만들기 신공...........ㅎㅎㅎ


와로롯에서 유명하다는 꼬지집입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강추~~~ ㅎㅎㅎ


그냥............ 시장 풍경과 마님 뒷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