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중시우네 생활

2010 거제 섬꽃축제~~~

거제면에서 2010년 섬꽃 축제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나들이삼아 다녀왔다.

예쁜 꽃들, 국악 공연 마당, 널뛰기, 곤충 체험, 농기구 체험, 국화차 만들기 등등 여러가지 볼거리들이 있었다.

날씨도 그다지 춥지 않고, 날씨도 화창해서 간만의 즐거운 나들이가 되었다.

치앙마이 꽃축제나 보타닉 가든과도 비슷한 느낌에 즐거웠다.

꽃의 풍성함은 섬꽃 축제가 좋았고, 정돈된 느낌과 정원 관리는 보타닉 가든 쪽이 훨씬 나았다.

이래저래 마치 치앙마이의 어느 곳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좋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