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중시우네 생활

금정 체육 공원의 카트라이더~~

금정 체육 공원에 있는 카트 경기장입니다.

원래 목적지는 이 곳이 아니었는데, 온천천변 야외 수영장을 찾아갔더니 신종플루 때문에 당분간 휴장한다고 되어 있어서 찾아간 곳이 금정 체육 공원입니다.

빽빽한 주차장에서 겨우 자리를 찾아 주차하고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반기는 것이 이 카트장이었지요...

민중이, 시우 모두 타고 싶다고 방방 뜬 건 당연한 일이었구요... ^^;

2인용 카트는 10분에 8000원...  1인용은 10분에 6000원(?) 이었습니다.

꼴랑 10분이라........  잠시 고민을 하긴 했지만 완강히 팔을 잡아끄는 아이들 덕분에 시승해 보기로 했습니다.

태국에서도 구경만 했던 터라 직접 운전을 해 보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오~~~~ 생각보다 빠른 속도감.... ^^;

주변에서 폭주 드라이브를 하시는 분들에 비해서는 안전운행을 했지만,

10분이 거의 다 되어갈 무렵에는 제법 속도를 냈습니다.

비싸기는 했지만, 붉게 상기되서 재미있었다는 아들 녀석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네요...ㅎㅎㅎ


2호차 시우와 마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차전 헬멧을 쓰고 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1호차 박민중 드라이버~~~~  이렇게 포즈만 잡고 실제 운전은 제가 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행을 마친 후 헬멧을 벗고 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트장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