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중시우네 생활

진해 해양 공원

가을로 접어드는 요즘....  
지난 주까지 거제고까지 시험기간 마무리하고, 이번 주는 토요일에 일찍 부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주말까지만 해도 온 가족이 환절기 감기로 골골거렸던 터라 이번 주는 어디로든 가려고 마음을 먹었더랬습니다.
아직은 감기 기운이 조금씩 남아 있어서 멀리 움직이기는 좀 그렇고 해서...
검색 끝에 찾아낸 곳이 진해 해양 공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밀리터리적 요소도 있고, 테마파크의 자연적 요소도 있고,
바다도 있고... 거기에 거리 또한 가까워서... ^^;

집에서부터 백양터널 ==> 공항로 ==> 부산-진해 2번 국도를 따라 대략 40Km정도.... ^^;
약 35분 정도 걸리네요....

공원 옆에는 방파제가 있어서 낚시 하는 분들도 많던데..
오늘 작긴 하지만 감성돔을 잡는 모습까지 목격했습니다..... ^^;
어쩌면 다음 주나 다다음 주 쯤에는 낚시 장비까지 마련해서 다시 방문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공원 입장료는 어른 3000원, 민중이는 1000원, 시우는 무료였습니다.
주차비로 1000원....  네 가족 합해서 8000원.... ^^;
비교적 이번 주말은 굳 초이스였습니다... ^^;


오랜만에 찍은 가족 사진~~~~  타이머 설정 놓고 열심히 달린 결과랍니다.. ^^;

도착하자마자.... 
^^; 조그마하긴 하지만, 꽃들도 있습니다.

해전사 체험관에 해전 실전 시뮬레이터가 있습니다.
실제로 배를 조종하는 것처럼 해서 해전을 벌이는 건데요...
민중이가 재미있나 봅니다... ㅎㅎㅎ


1940년대에 진수되었다가 2000년에 퇴역했다는 강원함입니다...
지금은 군함 체험관으로 변신해서 진해 앞바다에 떠 있네요...
제법 웅장한 배 앞에서 민중이가 포즈를 잡습니다... ^^;

비보이 스타일로....... ㅎㅎㅎ

잠수함 모형 및 잠수함의 소나와 잠망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관입니다.

해양 테마파크 전경입니다.  전시관, 에니메이션 상영관 등이 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정원....

강원함 앞갑판입니다.....

조타실에서 자기 몸만한 핸들을 돌리고 있는 시우~~~~ ㅎㅎㅎ

40mm 포입니다....  구형 구축함이다보니 수동이네요....
열심히 돌려서 조준을 해야 했던 모양입니다....
그래도 대포라고 좋아하는 아이들입니다.. ^^;

주포인 5인치 함포입니다.....
남자 애들이다보니 커다란 대포만 보면 무조건 좋아라 합니다.....
함포 위로 올라 가려고 해서 끌어내리느라 분주했네요.... ^^;

전시되어 있는 구명정에서 운전 연습 중~~~ ^^;

군함 체험관 전경입니다..... 


해양 공원으로 들어오는 다리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