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중시우네 생활

벡스코 키즈랜드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더운 나라에 오래 있다보니 올 겨울 추위에 적응하기가 참 힘듭니다.

그러다보니 결국 주말에는 실내에서 놀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게 됩니다.

이번 주에는 벡스코에 있는 키즈랜드에 다녀왔습니다.

민중이는 벌써 세 번째, 시우는 두 번째네요...

그런데 이번에 느낀 게 가면 갈수록 놀이시설이 다운 그레이드 된다는 느낌입니다.

시우가 막 태어났을 때 민중이와 둘이서 다녀왔을 때는 아주 재미있는 기구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금년에는 거의 유아들을 위한 놀이시설이란 느낌을 받았네요.

아마도 앞으로는 그만 찾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벡스코에 도착해서 다 함께~~~  원래 시우 방학 숙제용으로 찍은 컷인데, 인화를 못해서 그냥 글로만 적어 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즈랜드 입구입니다.....  super라고 적혀 있지만, 금년엔 별로 이름만큼 값을 못했다는 느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버티고 있던 에이리언 로봇 모양의 슬라이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 드림팀처럼 저 입구로 들어가서 반대편으로 빠져나오는 놀이기구입니다.
예전에는 이것보다 한 세 배 이상 길고 재미있는 기구가 있었는데, 올해는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이가 먼저 정상에 도달했고, 시우가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 다 정상에 도착해서 잡은 승리의 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있는 놀이기구를 이용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민중이와 시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다림이 지루했는지 동생을 안고 조는 척~~~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에서 광선을 내뿜으며 하강~~~~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니 볼 배틀장~~~  안에 스펀지 공이 있고, 그걸 쏠 수 있는 공기총이 있습니다.
두 번을 들어갔는데, 두 번째는 고장난 총을 잡아서 남들이 총 쏘는 것만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결국 밑에 내려가서 던지기로 엄마/민중편과 대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기 대포를 쏘는 민중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날 무렵 시우의 브이 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이와 시우가 좋아하던 사막 살롱~~~ 여러명이 함께 들어가서 무작위로 뛰어 노는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이기구들의 모습~~~  대부분 유아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푸드코트.....  컵라면이 무려 2500원, 떡볶이 한 접시가 4000원......
지나친 바가지를 씌우더군요....
우리 가족은 가방에 담아 간 김밥과 컵라면 하나로 배를 두둑이 채웠습니다.
원래는 음식물 반입 금지인데, 가방 검사는 하지 않더군요....
괜히 터무니 없는 비싼 가격에 기분 상하지 않으려면 김밥 정도는 싸서 가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범퍼 보트....  겨우 6대만 운용을 하다보니 줄이 엄청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대략 30분 가량 줄 서 있다가 간신히 얻어 탈 수 있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로번지를 기다리는 줄입니다.....
민중엄마께서 장장 한 시간 가까이 줄을 서서 겨우 태울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의 기다림 덕택에 범퍼보트를 타자마자 달려와서 받아든 번호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돌아가는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