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대미각

감성돔 회로 몸보신....

토요일 저녁......  요즘 봉사활동 덕분이 체력이 바닥난 마님을 위해 회를 먹었다.

몸보신을 위해 특별히 감성돔으로..... ^^;

가야시장에 청해수산 횟집이 단골집인데, 막썰이로 테이크아웃을 하는 집이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그 날따라 손님이 밀려서 거의 한 시간을 기다렸다가 회를 받아왔다.

중간중간에 배달나가신 사장님을 대신애서 초장집에 회를 배달하기도 하면서...ㅎㅎ

덕분에 4만원짜리 감성돔을 5만원짜리로 해 주셨다....  뽈락도 덤으로 끼워서..ㅋㅋ

원래 한 도시락 조금 더 되는데 도시락 두 개를 가득가득 채워서 받아왔다...


뽈락........ 뽈락은 다 자연산이라던데...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번째 도시락........  이것만 해도 일반 횟집에서 먹으면 거의 7만원짜리에 가깝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번째 도시락을 마무리하고 두 번째 도시락까지 오픈 한 상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운탕 거리로 받아온 감성돔 시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를 썰어넣고 고춧가루 양념을 마친 매운탕....  집에 재료가 일부 없어서 몇 가지 필수품목은 없이 끓였다.
그래도 그 국물 맛은 오금을 저리게 만드는 환상적인 시원함....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식간에 뼈만 남은 매운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마님은 회를 항상 초장을 듬뿍 찍어서 잡수신다......
회 맛있게 먹는 방법을 가르쳐 줘도 자기는 이게 제일 맛있단다.... ㅠ.ㅠ
오죽하면 봄도다리 세꼬시도 뼈가 있다고 못 드실까.... 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리따운 감성돔 회의 때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이와 시우는 회를 잘 먹지 못하는 덕분에 점심 때 먹다 남은 탕수육으로 식사....
그래도 매운탕 국물은 곧잘 먹는다......
아직까지는 회를 잘 못 먹는게 다행스럽기도 하지만.....
나중에 회에 맛을 들이게 되면 엥겔 계수도 그만큼 올라 가겠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의 베프 시원소주..........  아무리 마셔봐도 역시 부산 사람은 시원이 최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